국민을 위한, 국민의 정치, 내실부터 다지겠습니다.
힘만실어주신다면 돈이 줄줄새는 부조화 법안부터 막아내겠습니다.

한국국민당

공지사항

한국국민당 김만근 사무총장 비례대표 등록

작성자
한국국민당
작성일
2016-03-31 17:18
조회
6
IP
112.222.150.251
?
존경하는 당원여러분

사회가 혼란스러운 이때에 또 총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거대 여야는 잔치 날이나 다를 바가 없겠지만 국민들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왜 이렇게 되었을까?

왜 우리는 선진국처럼 국민만을 바라보는 정치가 실현되지 않는 것인가? 하고 반문 해보아도 마치 엉킨 실타래처럼 도저히 풀기가 어려워 보입니다.

국민 여러분,

'돈을 쫒는다고 그 돈이 자신의 호주머니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정치인들의 달콤한 말에 수 없이 속아 왔어도 또 그 거짓의 달콤함에 빠져 4년의 임기동안 욕만 해대며 보냅니다.

지금 거대 여야는 국민들의 세금이 마치 자신들의 돈인 양 몇 천억 몇 백억여 원을 들이는 정책을 내어 놓고 또 국민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제 속지 마십시오, 믿지 마십시오.

한번쯤은 '열심히 해보겠노라'고 열변하는 신생 정당에 표를 던져 보십시오.

지금 당장 우리가 처해 있는 환경을 생각해보십시오.

마치 세금 거두듯 걷어 들이는 의료보험은 재정이 차서 넘치는데 금년에 또 의료보험율을 0.8% 인상하였습니다.

의료보험은 세금이 아닙니다. 1년성 단기 보험입니다.

돈이 모자라면 더 걷고 남으면 적게 걷어야 하는 것임에도 정부는 마치 세금인양 매년 의료보험을 인상시켜 걷어 들이고 있습니다.

한국국민당은 서민들이 모여 만든 정당입니다.

계층별 수평이동이 되지 않는 나라

한번 망하면 죽을 때 까지 망한 사람으로 살아야 하는 '패자부활전'이 없는 나라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국가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당원 여러분

오늘 태어난 갓난아기나 오늘 이 순간 80세의 노인이나 향후 100년 이후에는 아무도 서로를 기억조차 할 수 없는 것이 우리의 인생입니다.

우리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살아가야 합니다.

이번 20대 총선은 '사월선거대혁명'으로 이 나라에 새로운 희망의 문을 열어봅시다.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