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을 위한, 국민의 정치, 내실부터 다지겠습니다.
힘만실어주신다면 돈이 줄줄새는 부조화 법안부터 막아내겠습니다.

한국국민당

  • 6.13 지방선거 후보 공천심사를 위한 최고위 소집

    6.13 지방선거 후보 공천심사위가 한국국민당 최고위원회 주재로 4월28일 토 오후 2시 이창우 최고위원 의 사무실인 “무궁화 사랑운동 본부”에서 열렸다. 금번 공심위에서는 부산 서구청장 후보로 출마하는 당 사무총장 김만근 최고위원과 서울시장 후보로 출마하는 서울시당 김성부 위원장, 서울시 의원에 도전하는 이탁영 후보자가 최고위에 출마의 변을 밝히고 공천심사를 받았다. 공천심사 위원에는 윤영오 총재를 비롯, 김만근 사무총장, 이정열 최고위원, 이창우 최고위원이 참석하였고 황성조 최고 위원은 부산출장으로 불참하였다. 최고위는 당최고의사 결정기관으로서 5명중 4명이 참석하여 개최되었고, 부산 서구청 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김만근 사무총장과 중앙당 김현진 사무국장, 부산 선거에 파견나간 박상태 서울시당 사무처장 겸 회계 책임자가 서울에 상경하여 공심위가 시작 되었다. 김만근 최고위원의 사회로 회의일정에 대한 일정안내로 시작 된 공심위는 국민 의례에 이어 금번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의 정견발표로 이어졌다 이날 열린 공심위에 서울시장 후보자로 나선 서울시당 김성부 위원장은 “적폐를 청산하고 진정한 민의의 대변자로 천만 서울시민의 안위와 행복을 책임지는 수장으로서 , 원외정당인 한국국민당을 알리는 기회로 이번 선거에 총력을 다 할 것을 다짐 하였고, 이어서 두 번째로 발언에 나선 이탁영 서울시 의원 후보자는 다문화 정책의 폐해와 선거운동의 에피소드를 이야기 하며 대한민국의 수도로 대한민국의 심장부 역할을 하는 서울을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고 당을 알리는데 이번 선거에 총력을 다하기로 하였다. 마지막으로 공심위에 후보자 자격으로 발언에 나선 김만근 사무총장은 부산서구청의 현실과 출마 배경에 대해 설명하며 반드시 선전하여 꼭 제도권에 진입 할 것을 다짐 하였다. 세 후보자의 정견 발표를 듣고 후보자를 심사한 공심위는 대표최고위원 윤영오 총재의 주재로 회의에 돌입, 만장일치로 이번 6.13 지방선거에 나온 후보들을 공천하기로 하고 당이 앞장서 이번선거의 승리를 만들 것을 다짐했다. 이어 세명의 예비 후보에게 윤영오 대표 최고위원이 공천장을 수여 하였고, 참석한 모두가 기념 촬영하는 것으로 공심위를 폐회 하였다. 회의 후 김성부 서울시당 위원장이 제공한 간단한 음식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자리를 옮겨 서울시장 선거와 서울시의원 선거전략을 논의하였다. 회의 후 참석자들은 한맘으로 이번 6.13 지방 선거에서 모두가 합력하여 반드시 제도권에 진입할 것을 다짐하였다. 금번 6.13 선거에서 한국 국민당은 제도권 진입을 목표로 한다.  

  • 두 번째 영암 월출산 워크샵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올해도 영암 월출산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그간 있었던 힘든 일은 모두 잊고 월출산의 영험한 기운을 받아 2018년 새해엔 밝아오는 태양처럼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각자의 길을 묵묵히 희망을 갖고 함께 걸어주는 총재님과 당원들에게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 한국국민당 부산시당사 외부현수막 게시

    한국국민당 부산시당에서 당사 외부벽에 현수막 설치

  • 승리! 2016 영암 월출산 워크샵

    승리! 2016 영암 월출산 워크샵이 잘 치루어졌습니다. 첫날 황사가 끼어 적잖이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다음날은 걷히어서 산행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첫날은 워크샵 다운 내용으로 참석한 분들 모두 각자의 역활에서 준비해온 토론자료를 발표하였고, 의미있는 토론과 결과점을 도출해내기도 하였습니다. 저녁으로 낮에 황사로 인한 갑갑함을 돼지고기로 씻어내리며 자유로운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 다음날은 아~! 여기가 정말 월출산이구나 하는 정도의 풍경이 펼쳐져 워크샵 일정을 한층 즐겁해주었습니다. 아침식사후 자율적 월출산 등반이 이루어졌고, 월출산 천황봉에서는 저마다 각오들이 대단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합니다. 산을 내려오는 얼굴들이 비범했으니까요…^^ ? 승리! 2016년 한국국민당!

  • 승리! 2016 영암 월출산 워크샵

      다음날은 아~! 여기가 정말 월출산이구나 하는 정도의 풍경이 펼쳐져 워크샵 일정을 한층 즐겁해주었습니다. 아침식사후 자율적 월출산 등반이 이루어졌고, 월출산 천황봉에서는 저마다 각오들이 대단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합니다. 산을 내려오는 얼굴들이 비범했으니까요…^^ ? 승리! 2016년 한국국민당!

  • 승리! 2016 영암 월출산 워크샵

      승리! 2016 영암 월출산 워크샵이 잘 치루어졌습니다. 첫날 황사가 끼어 적잖이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다음날은 걷히어서 산행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첫날은 워크샵 다운 내용으로 참석한 분들 모두 각자의 역활에서 준비해온 토론자료를 발표하였고, 의미있는 토론과 결과점을 도출해내기도 하였습니다. 저녁으로 낮에 황사로 인한 갑갑함을 돼지고기로 씻어내리며 자유로운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 목민산악회 강진 워크샵

      한국국민당 창당 시발지인 강진에서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정의로운 국가만들기 돌입을 다지는 이번 워크샵은 전국에 한국국민당 당직자들께서 참여한 가운데 화기애애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다산초당을 방문하여 다산선생의 목민의 의미를 깊히 되세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국국민당 창당 시발지인 강진에 도착하여서는 한국국민당 행동강령 액자를 시도당 위원장들께 전달하고, 타임캡슐을 함께 묻으며 4월 총선의 굳은 결의를 다지기도 하였습니다.

  • 목민산악회 강진 워크샵

      한국국민당 창당 시발지인 강진에서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정의로운 국가만들기 돌입을 다지는 이번 워크샵은 전국에 한국국민당 당직자들께서 참여한 가운데 화기애애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다산초당을 방문하여 다산선생의 목민의 의미를 깊히 되세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국국민당 창당 시발지인 강진에 도착하여서는 한국국민당 행동강령 액자를 시도당 위원장들께 전달하고, 타임캡슐을 함께 묻으며 4월 총선의 굳은 결의를 다지기도 하였습니다.

  • 목민산악 강진 워크샵 다산초당에서…

      목민산악 강진 워크샵 다산초당에서…

  • 목민산악회 강진 워크샵

      다산초당에 가는 길 가을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 한국국민당 목민지도자 교육

      한국국민당 목민지도자 교육이 한국국민당 부산시당 3층 시청각교육실에서 의미있게 개최되었습니다. 이 날 김만근 한국국민당 최고위원이시며 사무총장님, 박태조 대구시당 위원장님, 이우대 경북도당 위원장님, 성용모 대구시당 부위원장님께서 참석하신 가운데 이루어진 교육은 고조선역사 및 목민심서를 주제로한 내용으로 대한민국의 정치와 역사의 문제점들을 심층있게 다룰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문경 박정희 전대통령 하숙집 방문

      문경 박정희 전대통령 하숙집 방문

  • 페이지 1 의 3123